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팁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팁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팁

모바일 마케팅으로 원하는 만큼 돈을 벌 수 있고, 주 수입이나 아르바이트가 될 수 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모바일 마케팅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노력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작동 중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단지 휴대폰 번호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사용자가 데이터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앞으로 나아갈 때 정당성 수준을 제공할 수 있다.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거나 코드를 입력하도록 허용할 수 있다.

이상적으로는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그들의 사업이 고객들에게 무작위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을 때 실제로 실패했다.

당신은 당신의 의뢰인의 친구가 아니므로, 그들에게 보내는 어떤 메시지라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한다.

인쇄 광고에 QR 코드를 입력하면 기술에 정통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 코드를 스캔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QR 코드를 브로셔, 포스터, 카탈로그 및 명함에 인쇄하십시오.

누군가는 당신의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는 쉽게 기억하지 못한다; QR코드는 이 문제를 해결한다.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이 이메일이나 광고와 같은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요소들을 시험하도록 하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도 있다.

모든 성공적인 모바일 캠페인은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사람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를 향해 밀어 넣거나 그들이 당신의 홈 베이스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에서만 비즈니스를 발전시키지 마십시오.

때때로, 시장의 변화는 당신의 고객 기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오래된 기술은 잠재 고객을 외면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하기 위해서는 모든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시간을 매우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관행을 통해 고객들을 성가시게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미 좋아하는 사람들까지도 성가시게 할 수도 있다.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의 성공을 판단할 기회가 있을 때까지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캠페인에서 생산하는 판매량이 아니라 캠페인 수명별로 측정해야 한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이 공식을 따르고 새로운 공식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전화를 할 거라면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기억하라, 그들은 당신이 삶을 방해하는 사람들이다.

이것을 참작해라.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여기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모바일 마케팅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의 헌신과 세세한 것에 대한 관심은 일단 모든 것이 끝나고 나면 결실을 맺을 것이다.

이 글의 팁을 주의 깊게 따르다 보면 매출과 수익 모두 증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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