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으려면 압력을 넣어야 할까? 다음 전략 사용

담배를 끊으려면 압력을 넣어야 할까? 다음 전략 사용

담배를 끊으려면 압력을 넣어야 할까? 다음 전략 사용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담배 피우는 것의 위험을 이해하지만, 중독을 극복할 수 있고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도록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것에 대해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그만둘 수 있고, 속임수를 쓸 수 있고, 그것을 할 의지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트릭을 위해 아래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당신의 그만두는 힘을 북돋우고 그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충고를 찾으십시오.

금연 후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지원단을 찾아라.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신체적, 정서적 도전을 이해하는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에는 큰 이점이 있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당신이 그만두고, 이것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근간이 될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 레크리에이션 센터, 종교 단체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에 연락하여 전직 흡연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욕망에 굴복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오래 미루어라.

산책을 나가거나 과일 주스 스무디를 만드는 것과 같은 작은 것들을 포함하여 담배 피우기 전에 당신이 실행하기로 약속하는 일을 설정하라.

행동을 지연시킴으로써, 결국 그 담배를 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비록 당신이 그 담배를 가져간다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하루의 총계수를 하나씩 줄이고 있을 것이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압도적일 때 좋은 지연 전략을 써라.

스스로에게 10분 후에 담배가 여전히 필요한지 확인하겠다고 말함으로써, 당신은 대개 그 갈망을 피할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에 따라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담배를 끊는 좋은 방법은 니코틴 대체 요법이다.

금단증상은 우울증, 무기력증, 자극성 등이 있다.

갈망은 때때로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과 같은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니코틴 껌, 녹조 또는 패치가 사람들이 그만둘 때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당신은 그 제품들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

담배를 갈망하게 만드는 방아쇠를 피하는 것이 완전히 끊는 데 핵심이다.

예를 들어,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적으로 담배에 불을 붙이곤 했다면, 그 대신 다른 것을 대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건강을 위해 담배를 끊어라.

간접흡연은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들의 폐를 더럽힐 수 있다.

그래서 담배를 끊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질병이나 다른 종류의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이 담배를 끊을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자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게 된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담배를 영원히 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삶이 비흡연자가 되는 것에서 이익을 얻는 모든 방법을 찾아라.

여러분의 초점을 여러분의 깨끗한 호흡, 더 깨끗한 치아, 그리고 더 신선한 냄새가 나는 집으로 돌려라.

흡연의 부정적인 영향은 일부 사람들에게 금연을 유도할 수 있지만 동기부여를 위해 긍정적인 혜택을 사용할 수도 있다.

여러분의 집도 매캐한 냄새를 제거함으로써 새로운 출발을 하게 하라.

카펫과 상의를 샴푸하고, 벽을 씻고, 커튼이나 커튼을 세탁한다.

집이 깨끗하고 상쾌한 냄새가 날 뿐만 아니라 집에 올 때마다 담배 냄새가 남아 유혹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들 중 대다수는 담배를 끊을 수 없는 것 같다.

퇴사에 성공한 개인들은 대개 동기부여가 되고, 그들을 올바른 궤도에 올려놓기 위한 전투계획이 있다.

읽은 충고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전투 계획을 세우고, 마침내 원하는 성공을 이루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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